2025-1학기 학생생활관 퇴사 안내 작성일 : 2025-05-29 10:53
- 첨부파일 택배 접수증.hwpx (23.89 KB)
- 첨부파일 택배 접수증.pdf (64.48 KB)
2025학년도 1학기 종강에 따른 학생생횔관 퇴사 기간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.
1. 퇴사 일시
가. 조기 퇴사: 2025. 6. 2.(월) 부터 (주말, 공휴일은 퇴사 불가)
나. 정규 퇴사: 2025. 6. 12.(목) ~6. 15.(일)
(16일 퇴사자는 평일 09:00~18:00 이내 행정실 방문 필수)
다. 퇴사 시간: 09:00~17:00(야간에는 퇴사 불가)
라. 학부모 출입은 생활관 공용 공간(복도)까지만 가능 (호실은 출입이 불가함.)
2. 퇴사 시 주의 사항
가. 퇴사 전 본인의 방 짐 정리를 완료할 것.(검사 시 본인 자리에 짐이 없어야 함.)
나. 퇴사 전 반드시 호실 청소를 청결히 할 것.(화장실 포함)
다. 본인의 짐을 호실에서 뺀 후 침대 시트를 가지고 행정실로 내려와서 퇴사 신청할 것
라. 쓰레기 봉투로 지급되는 봉투를 이용하여 짐 싸지 말 것.
3. 택배 접수
가. 퇴사 택배는 방문 택배 개인별 인터넷 신청
나. 택배회사는 되도록 롯데 / CJ 2곳을 통하여 진행
롯데택배 접수 / CJ 택배접수
다. 도서 산간 지역 중 접수가 불가한 곳은 타 택배회사를 이용
라. 반드시 물품에 [붙임] 접수증을 인쇄하여 물품 전부 부착
18시 이후 행정실 방문하여 수령 혹은 개별적 인쇄
꼭 인쇄하여 붙이는 것이 아닌 상자에 표기만 되어있어도 가능합니다.(분실 방지 목적)
※ 접수증 예시 [첨부 파일 인쇄]
방문 택배 접수 회사 |
|
성 명 |
|
접수 물품 개수 |
|
송장번호(있는 경우에만) |
|
2025. 5. 29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