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
2025-1학기 학생생활관 퇴사 안내 작성일 : 2025-05-29 10:53

안형진 조회수 : 459

 2025학년도 1학기 종강에 따른 학생생횔관 퇴사 기간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.

 

1. 퇴사 일시

  가. 조기 퇴사: 2025. 6. 2.(월) 부터 (주말,  공휴일은 퇴사 불가)
 
  나. 정규 퇴사: 2025. 6. 12.(목) ~6. 15.(일) 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(16일 퇴사자는 평일 09:00~18:00 이내 행정실 방문 필수
  다. 퇴사 시간: 09:00~17:00(야간에는 퇴사 불가)

  라. 학부모 출입은 생활관 공용 공간(복도)까지만 가능 (호실은 출입이 불가함.)

 2. 퇴사 시 주의 사항

   가. 퇴사 전 본인의 방 짐 정리를 완료할 것.(검사 시 본인 자리에 짐이 없어야 함.)
   
   나. 퇴사 전 반드시 호실 청소를 청결히 할 것.(화장실 포함)

   다. 본인의 짐을 호실에서 뺀 후 침대 시트를 가지고 행정실로 내려와서 퇴사 신청할 것 

   라. 쓰레기 봉투로 지급되는 봉투를 이용하여 짐 싸지 말 것.

 

  3. 택배 접수

    가. 퇴사 택배는 방문 택배 개인별 인터넷 신청

    나.  택배회사는 되도록 롯데 / CJ 2곳을 통하여 진행
          롯데택배 접수 /  CJ 택배접수
    다. 도서 산간 지역 중 접수가 불가한 곳은 타 택배회사를 이용

    라. 반드시 물품에 [붙임] 접수증을 인쇄하여 물품 전부 부착
          18시 이후 행정실 방문하여 수령 혹은 개별적 인쇄
              꼭 인쇄하여 붙이는 것이 아닌 상자에 표기만 되어있어도 가능합니다.(분실 방지 목적)


     

※ 접수증 예시 [첨부 파일 인쇄]

방문 택배 접수 회사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

성 명

  

접수 물품 개수

 

송장번호(있는 경우에만)

 

 

 

 

2025. 5. 29.
 

 

학 생 생 활 관 장